메인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HOME > NEWS & EVENTS > 뉴스/보도자료

NEWS & EVENTS

뉴스/보도자료
반려동물의 더 나은 삶을 위한 새롭고 혁신적인 퓨리나의 다양한 소식을 전해드립니다.

네슬레 퓨리나, 유기반려동물 위한 사료 4톤 기부

등록일 2019-04-03

 

네슬레 퓨리나, 유기반려동물 위한 사료 4톤기부

 

- 사료 4t, 유기반려동물 보호소 ‘350마리 강아지의 행복한 보금자리’에전달

- 네슬레 퓨리나, 유기반려동물 위한 사회공헌활동 지속 전개 약속

 

 

[이미지]네슬레 퓨리나, 유기반려동물 위한 사료 4톤 기부_크기조정.jpg

 

(2019.04.03) 세계적인 반려동물 식품 전문 기업 네슬레 퓨리나가 자사 제품 약 4톤(4,027kg)을 경기도 안성에 위치한 유기반려동물 보호소 ‘350마리 강아지의 행복한 보금자리’에 전달했다.


기부한 사료는 강아지용 1톤, 고양이용 3톤으로 보호소에 있는 유기반려동물 300여 마리가 약 세 달 동안 끼니 걱정 없이 마음껏 먹을 수 있는 만큼의 양이다.


이날 진행된 기부식에는 네슬레 퓨리나와 ‘350마리 강아지의 행복한 보금자리’ 관계자가 참석, 유기반려동물의 복지 향상과 국민적 관심 유도를 위해 함께 노력할 것을 다짐했다.


네슬레 퓨리나 측은 “반려동물 가구 증가에 따라 유기반려동물 역시 증가하고 있는 현실이 안타깝다”며 “앞으로도 펫푸드 시장 선도 기업으로서 올바른 반려동물 문화 조성을 위해 책임을 다하는 것은 물론, 기업 차원의 사회공헌활동을 지속적으로 펼칠 예정”이라고 말했다.


한편, 네슬레 퓨리나는 반려동물과 사람이 더불어 사는 건강하고 즐거운 사회를 만들기 위해 대형마트와 연계한 ‘사랑나눔 기부행사’, 겨울철 길고양이 안전을 위한 ‘모닝노크’ 캠페인 등을 전개해온 바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