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HOME > NEWS & EVENTS > 뉴스/보도자료

NEWS & EVENTS

뉴스/보도자료
반려동물의 더 나은 삶을 위한 새롭고 혁신적인 퓨리나의 다양한 소식을 전해드립니다.

네슬레 퓨리나, 이마트와 함께 유기동물 보호소에 사료 1.2톤 기부

등록일 2018-03-09

네슬레 퓨리나, 이마트와함께

유기동물 보호소에 사료 1.2톤기부

 

-네슬레 퓨리나와 이마트, 7() 유기동물 보호소에서 사료 기부식 진행

-고객들의 사료 기부 캠페인 참여로 모은 사료 1.2톤기부

-네슬레 퓨리나, 유기동물 위한 기부 및 펫티켓 문화정책 위한 다양한 활동 전개

 

[네슬레퓨리나_사진자료] 네슬레 퓨리나와 이마트 직원들이 동물자유연대 반려동물복지센터에 사료를 전달하고 있다(1).jpg

 

 

롯데네슬레코리아㈜(대표이사 강성현) 반려동물 사업 부문 네슬레 퓨리나(Nestlé Purina)가 가 지난 37() 이마트와 함께동물자유연대가 운영하는 경기도 남양주에 위치한 반려동물복지센터에 약 1.2톤의 사료를 기부했다.


이날 기부식은 네슬레퓨리나 직원들과 이마트 담당 바이어 등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 됐다. 기부한 사료는 고객 기부 캠페인으로적립된 것으로 반려견 사료 1,197kg과 반려묘 사료 50kg 등총 1,247kg으로 구성됐다.


네슬레 퓨리나와 이마트는지난해 11 30일부터12 13일까지 '사랑의 펫푸드 나눔 캠페인(A Bowl of Love)'을 공동 진행했다. 전국 이마트 매장과몰리스펫샵에서 고객들이 퓨리나 원(반려견, 반려묘), 알포, 비욘드(반려견, 반려묘) 제품을 구매할 때마다 중량(kg) 5%에 해당하는 양의 사료를 적립한 것.


네슬레 퓨리나 관계자는 "매해 반려동물 반려인이 증가하는 만큼 유기동물 수도 늘어나고 있어 안타깝다. 네슬레 퓨리나와 이마트가 5년 연속 전개하고 있는 '사랑의 펫푸드 나눔 캠페인'에 올해도 고객들의 적극적인 참여로 유기동물에게따뜻한 사랑을 전달할 수 있게 됐다""네슬레퓨리나는 유기동물을 위한 기부활동 외에도 강동구 유기견 카페 '리본(Reborn)센터' 후원과 반려견 행동 교정 프로그램 '서당개' 운영 등 올바른 펫티켓 문화 정책에 앞장서기 위해 다양한 활동을 전개하고 있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