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HOME > NEWS & EVENTS > 뉴스/보도자료

NEWS & EVENTS

뉴스/보도자료
반려동물의 더 나은 삶을 위한 새롭고 혁신적인 퓨리나의 다양한 소식을 전해드립니다.

네슬레 퓨리나, 강동 리본센터서 첫 유기동물 입양식 진행

등록일 2018-01-17

네슬레 퓨리나, 강동 리본센터서

첫 유기동물 입양식 진행


- 네슬레 퓨리나, 13() 강동 리본센터에서 개관 후 첫 유기동물 입양 축하하며 행사 진행

 - 네슬레 퓨리나 및 강동구청 임직원과 연예인 봉사단, 입양가족 등이 참석해 뜻깊은 시간 가져

- 네슬레 퓨리나, 강동 리본센터 시설 후원에 이어 운영에 필요한 용품 및 사료 후원 중

 

사진1. 단체 기념 사진(2).jpg

 

 

롯데네슬레코리아㈜(대표이사 강성현) 반려동물 사업 부문 네슬레 퓨리나(Nestlé PURINA)가 지난 13() 서울시 강동구에 위치한 유기동물 입양 카페 '강동 리본센터'에서 첫 유기동물 입양을 기념해 입양식을 진행했다.


이날 행사에서 믹스견(4개월), 푸들(2~3) 등 총 6마리의 유기견이 따뜻한 가족을 만났다. 네슬레 퓨리나와 강동구 임직원 및 연예인 봉사단 등이 참석해 유기견 입양을 축하했다.


유기견을 입양한 가족들은 '강동 리본센터'에서 분양상담을 받고 1달의 숙려기간 동안 분양 의사가 바뀌지 않은 이들이다. 입양식 이후 5주간 반려견 양육에 필요한 기본 지식과 간단한 훈련 방법, 여러 가지 주의점 등의 교육도 진행한다.


네슬레 퓨리나와 강동구는 입양가족에게 입양카드와 키트를 증정하며 감사의 뜻을 표했으며 유기동물을 위한 봉사활동도 진행했다.


'강동 리본센터'는 유기동물 보호, 분양, 보호자의 반려동물 기초 소양교육 등의 활동을 하는 유기동물 센터다. 3층 규모의 건물로 1층에는 20~25마리의 유기견을 수용 하는 유기동물 분양센터와 반려견 놀이터, 커피숍이 있으며 2층에는 입양 및 교육 상담 공간이 마련되어 있다. 네슬레 퓨리나는 센터 내 일부 시설을 후원했으며 운영 시 필요한 사료와 용품도 후원하고 있다.


네슬레 퓨리나 관계자는 "유기동물 입양을 위해 개관한 '강동 리본센터'에서 첫 입양식을 하게 돼 매우 뜻깊고 감격스럽다""네슬레 퓨리나는 앞으로도 '강동 리본센터'를 통해 유기동물은 물론 입양가족 모두 행복한 삶을 살 수 있도록 힘쓰겠다"고 말했다.